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짤방공작소' 양세형도 강력 추천하는 '꿀잼부터 묘한 쾌감까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어제(3일) 방송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기막힌 싱크 짤로 소름 돋는 웃음을 전파했다.

Advertisement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여럿이 똑같은 행동을 반복하는 영상들이 총 출동.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중독성으로 안방극장의 시간을 제대로 순삭 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같은 포즈로 걷다 동시에 넘어지는 귀여운 쌍둥이의 모습부터 고개를 똑같이 움직이며 깨알 애교를 부리는 반려묘까지 공개. 사람, 동물을 불문한 싱크로율 99% 짤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강탈했다.

Advertisement
더불어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단체 줄넘기 영상을 본 양세형은 "한명도 안 걸렸다고?!"라며 그들의 완벽한 싱크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또 칼군무를 연상케 하는 각 잡힌 행렬 짤 등 봐도봐도 신기한 중독성 甲(갑) 짤을 대방출해 시청자들의 시각을 제대로 자극했다.

그런가하면 똑같은 행동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1% 부족해서 웃픈(?) 마성의 짤들을 보여주며 마지막까지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꽉 채웠다. 양세형은 "무료하거나 따분해서 시간 보내고 싶을 때 싱크로율 짤방, 제가 감히 추천합니다"라며 무한한 짤의 매력에 푹 빠졌다.

Advertisement
이처럼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데칼코마니 짤 퍼레이드로 웃음 넘치는 즐거움부터 묘한 쾌감과 짜릿함까지 선사하며 나른한 일요일 오후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세상에 존재하는 각양각색 짤들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하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Advertisement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