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철도개발계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인천지역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인근 개발은 물론, 청라 o송도 o영종 3개 국제도시개발과 맞물려 교통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Advertisement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는 지난 3일 부평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서울지하철 2호선 청라 연장' 과 '제 2 경인 전철 신설' 구상을 밝혔다. 각각 서울 홍대입구역에서 인천 청라까지 2호선을 연장하고 구로에서 남동, 청학을 거쳐 인천역으로 연결되는 노선을 신설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밖에 자유한국당 대표로 나선 유정복 인천시장 후보도 경인 전철 지하화 사업을 공약으로 내걸어 눈길을 끈 바 있다.
Advertisement
골드종합건설㈜(대표이사 박수범)은 인천 서구 경서동 943-21번지 일대(청라국제업무도시 C4-1-9, 10블록)에서 '시티타워역 골드클래스' 를 분양 중이다. 규모는 전용 면적 29 ~ 59㎡, 지하 6층 ~ 지상 23층, 2개동, 1차 (10블록) 428실 o 2차 (9블록) 388실, 총 816실로 구성되는 오피스텔이다.
Advertisement
주변 생활여건 및 교육인프라도 우수하다. 중앙호수공원 o 커넬웨이 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한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일대에는 명문학군도 포진해 있다. 도보권에 해원초 o 중 o 고교를 비롯, 경명초 o 청라중 o 청라고 o 인천체고 o 청라달튼외국인학교 등이 위치한다.
부동산 전문가는 "'시티타워역 골드클래스'는 총 816실 대규모 단지로 구성되는 만큼 청라국제업무도시의 랜드마크 오피스텔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풍부한 개발호재와 배후수요를 갖춘 역세권 입지로 우수한 투자가치가 돋보여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고 말했다.
'시티타워역 골드클래스'의 분양홍보관은 경기 부천시 상동 539-1 소풍터미널 3층에서 운영 중이며,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연희동 793-21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1년 2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