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2012년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드는 기적의 무대'를 콘셉트로 첫선을 보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히든싱어'는 '듣는 음악'의 시초로 거듭나며 시즌4까지 방영, JTBC의 최다 시즌을 이끈 대표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가운데 '히든싱어'가 다섯 번째 시즌을 위해 피땀을 흘리며 준비한 '히든 레벨업 포인트3'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지난주 방송된 '히든싱어5' 0회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에서 이번 시즌 라인업이 일부 공개돼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영상에는 댄스는 물론 발라드, 록, 트로트 등 장르를 초월한 레전드 가수들이 대거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김희정 PD 지난 12일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매 히 시대별, 장르별 최고의 가수를 섭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더 강력한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가 커지고 있다.
Advertisement
히든 레벨업 포인트2. 3년을 기다렸다! 제작진도 깜짝 놀란 모창 능력자들 대기 중!
Advertisement
이에 '히든싱어'가 시즌5로 컴백하기 위해 지난 3년 동안 노력한 만큼이나 최선을 다해 실력을 갈고닦았을 모창 능력자들이 어떤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히든싱어5'가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넓고 화려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시즌5를 맞이해 무대를 넓혔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조명과 영상 등 감각적인 무대 연출로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가 주는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시청자가 원조 가수와 모창 능력자의 목소리에 한껏 몰입할 수 있도록 섬세한 음향 세팅을 선보인다고 전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시청자들이 매 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히든싱어5'가 선사하는 기적의 콘서트를 안방 1열에서 감상할 수 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히든싱어5'는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싸이,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사진제공> JTBC '히든싱어 시즌5'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