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진영은 '신상임당'의 도연, 예인과 설레는 향수시그널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예고영상에서는 진영의 등장과 함께 분위기가 한층 업된 '신상임당' 스튜디오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떤 여성의 향을 좋아하냐"는 장윤주의 질문에 진영은 "상큼한 향을 좋아할 때도 있고, 아니면 완전히 딥한 향수를 좋아하기도 한다"고 취향을 밝혔다. "아직 스무살이라 달달한 향을 좋아한다"는 상큼과즙향의 도연, "성숙한 여인으로 기억될 수 있는 향을 좋아한다"는 예인이 진영과 어떤 묘한 기류를 형성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신상임당'에서는 또, 스케줄 차 일본을 방문한 예인이 직접 공수해온 탈취 3종 세트가 공개된다. 특히 예인은 일본 내에서도 구하기 힘든 품절템인 데오드란트 패치를 사기 위해 여러 군데를 돌아다닐 만큼 열정을 불태웠다고. 구입 후 직접 사용 후 솔직한 리뷰를 전하는 예인의 '베드리뷰'도 기대감을 높인다.
Advertisement
이날 '뷰라벨' 코너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시간을 대폭 단축시킨 혁명템으로 꼽히는 '쿠션 팩트' 검증이 이뤄진다. 특히 이번 쿠션 팩트 편에서는 보습력, 지속력, 피지 컨트롤 등 구매기준 1순위인 세 가지 기능별 뷰라벨을 선정해 시청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쿠션팩트의 스펀지 단면 부터 퍼프의 투명한 속살까지 해부하는 한수민의 뷰라벨 대수술 현장이 재미를 더할 예정.
Advertisement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