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픽하이는 이번 콘서트에서 '나 은밀하게 공연하게'('은밀하게 위대하게' 패러디), '여보괴담'('여고괴담'), '관종'('관상'), '진과 함께'('신과 함께'), '웰컴 투 메리홀'('웰컴 투 동막골'), '붐뱁도시'('범죄도시') 6개 테마를 매회 3개씩 관객 투표로 선정해 공연했다. 매회 다른 무대를 선보이면서 '관객이 만드는 공연'의 진수를 보여줬다.
Advertisement
서울 콘서트의 마지막 공연인 29일에는 'DJ 수컷'의 은퇴식이 열렸다. DJ 투컷은 앞서 타블로가 스페셜 DJ로 출연한 '두시탈출 컬투쇼' 공약에 따라 한 달 동안 '수컷'으로 개명해 활동했다.
Advertisement
특히 DJ 투컷의 이름을 'DJ 수컷'으로 착각해 개명의 원인을 제공한 '두시탈출 컬투쇼' 청취자에게 현장에서 감사장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Advertisement
7월 22일 타블로의 생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팬들은 21일 오후 11시 공연에서 타블로의 생일을 축하하는 카운트 다운 이벤트를 직접 선물해 감동을 자아냈다. 타블로는 서울 콘서트 내내 관객들과 기념 사진을 찍어 SNS에 '가족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올려 관객을 향한 마음을 전했다.
'현재상영중' 시리즈 사상 최초로 개최되는 부산 콘서트는 8월 4일과 5일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진행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