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맨블랙 정진환, '좋맛탱' 씬스틸러 출연…김향기 작업남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오는 24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단막극 '#좋맛탱:좋은 맛에 취하다'(이하 #좋맛탱)'에서 '더 맨 블랙'의 리더 정진환이 코믹한 매력의 복학생 박진수역으로 출연한다.

Advertisement
앞서 '#좋맛탱'은 배우 김향기와 김민규가 출연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의 대학생 충남과 연남의 러브스토리가 녹아든 2부작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연남(김민규 분)의 과선배이자 충남(김향기 분)에게 틈만 나면 작업을 거는 끼와 흥이 넘치는 진수역을 맡은 정진환의 연기 변신이 주목되고 있다.

정진환은 10명의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하이틴 웹드라마 '고벤져스'에서 글로벌 빵셔틀로 과묵하고 배려심 많은 정진환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Advertisement
초능력을 가진 고등학생에서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담은 드라마다 '#좋맛탱'에서 복학생이 된 정진환의 새로운 연기가 기대되는 가운데 정진환은 "대학시절로 돌아간 것 같고 설???"며 소감을 전했다.

'더 맨 블랙'은 10명의 멤버들의 각기 다른 재능으로 광고, 드라마 등의 개별활동 및 해외 공연을 준비 중이다.

Advertisement
lunarfl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