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2019년 1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극본 권순원, 박상욱/ 연출 윤성식 /제작 하이그라운드, 원츠메이커 픽쳐스)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이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박시후-장희진이 일촉즉발 긴장감이 드리워진 '와장창 식사' 첫 만남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한정원에게 안 좋은 감정을 갖고 있던 차우혁이 한정원을 향해 까칠하게 말을 뱉자, 한정원이 의도적으로 차우혁에게 음식을 쏟는 장면. 차우혁은 어이없고 황당해하며 한정원을 날 선 눈빛으로 쳐다보고, 이에 한정원은 거짓 미안함을 드러낸다. 눈만 마주치면 으르렁거리는 두 사람의 인연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Advertisement
더욱이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박시후, 장희진은 다혈질 차우혁, 거침없는 한정원 캐릭터에 금세 녹아든 채 달콤·살벌한 앙숙케미를 연기해냈다. 또한 장희진이 천연덕스럽게 음식을 쏟는 장면 촬영 후 박시후에게 미안함을 표하자, 박시후는 오히려 환하게 웃음 지으며 장희진에게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의 훈훈 지수를 높였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1월 27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