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이콘은 지난해에만 서울 공연과 일본 투어를 비롯해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방콕, 시드니, 멜버른,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홍콩 등 세계 각지에서 공연을 개최했고 약 18만 관객을 동원했다.
Advertisement
신곡 'I'M OK' 무대 최초 공개
Advertisement
'I'M OK'는 'NEWKIDS' 시리즈의 완결편인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마이너한 팝곡으로 영화에 나올법한, 독백 같은 가사로 다시 한번 음악팬의 가슴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Advertisement
지난 8월 서울 콘서트에서 공개된 개인 무대와 유닛 무대가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레퍼토리가 추가돼 풍성해진 볼거리를 선물한다. 지난 콘서트에서는 '꼴좋다', '꽐라', '돗대' 등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는 어떤 곡들이 추가돼 멤버들의 실력을 한껏 발휘할지 팬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해 '43일 간 1위'라는 눈부신 기록을 세운 국민 떼창송 '사랑을 했다'와 '죽겠다'의 스페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인트로에 특별한 퍼포먼스가 추가돼 관객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8월 콘서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별길' 무대를 이번에는 볼 수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아이콘의 서울 앵콜 콘서트는 오는 6일 오후 6시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