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아쉬운 경기였다. 패스미스는 너무 많았고, 특히 결정력이 좋지 않았다. 빈골대에도 넣지 못했다. 벤투 감독은 "우리 경기력은 썩 좋지 못했다. 그래도 승리는 공정한 결과였다. 우리가 좋은 경기력을 보이지 못했지만, 득점 기회가 왔다. 조금 더 빨리 경기를 마무리지을 수 있었지만, 1-0으로 지속되면서 상대에게도 득점할 수 있는 기회도 안겨줬다. 그로 인해 끝까지 힘겨운 경기를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vanbasten@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우리 경기력은 썩 좋지 못했다. 그래도 승리는 공정한 결과였다. 우리가 좋은 경기력을 보이지 못했지만, 득점 기회가 왔다. 조금 더 빨리 경기를 마무리지을 수 있었지만, 1-0으로 지속되면서 상대에게도 득점할 수 있는 기회도 안겨줬다. 그로 인해 끝까지 힘겨운 경기를 했다.
Advertisement
전반전에 특히 쉬운 패스미스나 잔실수가 나오면서 상대 진형에서 플레이하는데 어려움을 보였다. 후반전에는 공격 조직이 나아졌고, 득점 기회도 가져갔다. 두번째 득점을 하지 못하면서 초조해지는 모습을 보였다. 상대는 자기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찬스를 노리고 있어서 어려웠다.
Advertisement
손흥민이 합류하더라도 우리 스타일은 변화하지 않을 것이다. 보다 더 공격을 개선할 것이다. 모두가 손흥민의 능력을 알고, 상태도 좋다. 합류 후 다음 경기에 뛸지 여부를 판단하겠다.
2경기 다 득저 기회가 많았다. 입너 경기에서 명백한 기회가 더 많았다. 2경기 다 마지막까지 가슴졸여야 했다. 득점력은 우려스럽다고 볼 수 있지만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만들고, 마무리 하도록 해야 한다.
-황의조를 계속 기용할 것인지.
명백한 기회를 놓친 것은 우연이라 생각한다. 단순히 찬스를 놓쳐서 교체한 것이 아니다. 교체 이후에도 우리의 축구를 계속했다.
Loading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