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극본 권순원, 박상욱/ 연출 윤성식 /제작 하이그라운드, 원츠메이커 픽쳐스)은 복수를 위해 인생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 그리고 살인과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과 몰락을 그리는 '미스터리 격정 멜로' 드라마이다.
Advertisement
먼저 인생 전부였던 복수를 버리고, 사랑을 선택하는 차우혁 역의 박시후는 금방이라도 어둠 속을 뚫고 나오는 듯 몸을 돌아 세운 채 냉철한 눈빛을 드리운 모습으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최고의 여배우에서 재벌 3세의 아내가 됐지만, 운명적 남자로 인해 번민하게 되는 한정원 역을 맡은 장희진은 어두운 공간 속 한 줄기 빛 사이로 비추어지는 고혹적인 자태로 강렬한 포스를 드리우고 있다.
Advertisement
장신영은 거산가에서 유일하게 상식적이며 바른 소리를 하는 태유라 역을 강단 있는 눈빛과 위엄 있는 포스로 드러냈다. 송재희는 소심하고 유약한 마마보이로 자신의 치졸한 마음을 넓은 아량으로 포용하는 척 살아가는 태수호 역을 누군가의 눈치를 보는 듯한 불안정한 시선으로 연출했다. 오만하고 독선적인 나영은 역의 임정은은 먼 곳에 시선을 둔 채 어떤 일도 관심 없다는 듯한 냉랭한 기운을 뿜어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바벨'은 오는 27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