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은 기범과 아내의 웨딩 화보를 비롯해 기범이 만삭인 아내의 배에 얼굴을 대고 있는 사진, 최근 태어난 기범의 딸 사진 등이다.
Advertisement
이어 "와이프는 일본에서 열심히 사업을 하고 있는 보통의 여성"이라며 "예쁘게 봐주시고 그들로 하여금 놀라거나 힘든 일이 생기지 않도록 많이 이해해달라"고 당부하는 한편 "팬분들께 놀라운 소식을 미리 전하지 못해 송구한 마음"이라며 "언제나 어디서나 여러분께서 주신 크나큰 마음을 잊지 않고 함께 한 추억을 항상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겠다. 받은 은혜를 평생에 거쳐 갚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저에게 많은 사랑을 주셨고 지금까지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께 제일 먼저 메일로 말씀을 올리려 했습니다만 경황이 없어 인사가 늦어진 점,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들께서 많은 양해로 예쁘게 보아주시고 그들로 하여금 놀라거나 힘든 일이 생기지 않도록 많이 이해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거침이 없을 때에도 힘들고 괴로운 일이 있을 때에도 행복함이 충만 할 때에도
곁에서 함께 나누어 주시고 응원 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놀라운 소식을 미리 전하지 못해서 송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기업인으로서의 길을 가게 되어도 어떠한 일을 함에 있어서도 언제나 어디서나 여러분께서 주신 크나 큰 마음을 잊지 않고 함께 한 추억을 항상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겠습니다.
받아 온 은혜를 평생에 거쳐 갚을 수 있는 알렌킴이 되고자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