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티저 영상 속 ITZY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상승하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옷을 갈아입으려다 CCTV를 발견하고 카메라를 가리는 인상적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 5인 전원이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고, 타이틀곡 '달라달라'의 인트로로 예상되는 감각적인 사운드가 첫 선을 보이며 데뷔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Advertisement
JYP는 '달라달라' MV 티저 영상과 함께 '퍼펙트 비주얼 막내' 유나의 개인 티저 2종도 공개했다. 유나는 지난달 28일 예지를 시작으로 29일 리아, 30일 류진, 31일 채령에 이은 개인 티저 공개의 마지막 주인공이다.
Advertisement
ITZY 5인의 멤버 중 막내인 유나는 시선을 강탈하는 화려한 외모의 소유자이자 팀 내 분위기 메이커로 건강하고 발랄한 매력을 전달한다. 또 유나는 지난 2017년 JYP와 Mnet이 함께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에 출연,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다.
Advertisement
5인조 신인 걸그룹 ITZY는 JYP의 2019년 핵심 데뷔 프로젝트. 그룹명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뜻으로 5인 5색 트렌디한 '걸크러쉬' 매력을 장착했다.
아울러 ITZY라는 그룹명으로 처음 공개한 프롤로그 필름 영상은 최근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하며 데뷔 전부터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멤버들의 조합도 '드림팀'으로 주목받고 있다. 멤버 유나 외에도 예지는 SBS '더 팬', 류진은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과 JTBC '믹스나인', 채령은 SBS 'K팝스타3'와 Mnet '식스틴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여기에 'JYP 히든카드' 리아가 합류했다.한편 ITZY는 2월 12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달라달라'와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IT'z Different'의 수록곡을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