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박씨네 미장원'의 출연진들과 제작진은 베트남으로 출국하기에 앞서 미장원 운영을 통해 벌어들인 수익금은 전액 기부하기로 약속했던 상황.
Advertisement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첫 정산을 앞두고 기대감에 부푼 박막례 할머니와 미장원 직원들의 설렌 표정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하지만 막상 한국 돈으로 환산해보자 한 사람 분 일당도 채 되지 않는 금액에 박막례 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베트남의 화폐 단위가 한국과 크게 달라 일어난 해프닝이었던 것.
Advertisement
한편, 회의 결과, 베트남 현지 미장원은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가격부터 서비스 그리고 현지 최신 유행 스타일까지를 알아보기 위한 탐문 조사팀이 꾸려졌다.
과연 '박씨네 미장원' 식구들이 위기를 기회 삼아 다시 한번 매출 대박의 꿈을 이루고 기부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현지 먹방을 넘어서 글로벌 뷰티 방송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힐링을 책임질 '박씨네 미장원' 4회는 오늘(26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이후 DIA TV(다이아티비)와 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