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전문] 정준영 측 "몰카 심각성 인지, 일정 중단 후 경찰조사 임할 것"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정준영이 경찰 수사에 임할 계획을 밝혔다.

Advertisement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정준영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지만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다.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했다.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SBS '8시 뉴스'는 11일 정준영이 2015년부터 빅뱅 승리의 성접대 의혹이 제기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등에서 여성들과의 성관계 영상을 불법 촬영해 공유했다고 보도했다.

Advertisement
다음은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Advertisement
당사의 신규 레이블인 '레이블 엠'의 소속 가수 정준영과 관련하여 제기되고 있는 내용에 대하여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정준영과 연락을 취하고 있습니다만,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만 정준영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하였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임을 밝혔습니다.

Advertisement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