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5일 지원자 모집 시작과 함께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자연인 아티스트'로 파격 변신한 박재범이 등장, 가마솥과 함께 위트 있는 상황을 설정해 '싸인히얼'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Advertisement
이어 박재범은 '대한민국 대표 힙합 레이블' AOMG의 뜨거운 열정과 스웩이 가득 담긴 커다란 '힙밥솥(힙합+가마솥)'을 꼭 끌어안고 사무실에 나타났고, 향후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 마이 갓"을 외치며 등장한 그를 향해 AOMG 식구들이 "그게 뭐냐"고 묻자, 박재범은 "우리 한솥밥 같이 먹을 식구 찾잖아!"라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Advertisement
여기에 사이먼도미닉은 "빨리 우리 새 식구에게 밥을 매경!"이라고 맞받아치는 등 센스를 발휘해 배꼽잡게 만드는가 하면, "AOMG와 함께 한솥밥을 먹을 아티스트를 찾습니다. AOMG에 도전하는 너를 리스펙!"라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힙합 뮤지션답게 신입사원 모집 공고의 시작을 알렸다.
Advertisement
과연 박재범부터 사이먼도미닉, 그레이, 코드쿤스트, 우원재 등과 한솥밥을 먹을 AOMG의 차세대 아티스트는 누가 될까.
한편, MBNxAOMG 힙합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싸인히얼(SignHere)'은 랩, 보컬, 프로듀싱 등 무한한 음악적 재능으로 대한민국 힙합씬을 이끌어갈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를 뽑는 신(新)개념 프로젝트다. 랩·보컬 실력은 기본, 프로듀싱 능력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고루 갖춘 만능 아티스트를 뽑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