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모레퍼시픽, '레드 바이브' 컬러로 2019년 상반기 립 트렌드 제안

by


Advertisement
아모레퍼시픽이 '레드 바이브(Red Vibe)'를 2019년 상반기 립 트렌드 컬러로 선정했다.

Advertisement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랩 심민경 연구원은 "작년 가을겨울 시즌의 으깬장미 컬러에 이어 아모레퍼시픽은 시즌별 컬러 트렌드를 제안하고 있다. 또한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보여주면서 고객들이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컬러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이번 '레드 바이브' 컬러로 어떤 피부톤에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봄처럼 싱그러운 오렌지와 레드 립 메이크업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측 설명에 따르면, '레드 바이브' 색상은 선명한 레드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 태양에서 영감을 받아 형광 빛을 띠는 오렌지 계열부터 '잘 익은 레드', '핑크 레드' 등 다채로운 레드 색상을 포함한다.

Advertisement
한편 헤라,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에스쁘아,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브랜드들은 '레드 바이브' 컬러를 소재로 다양한 립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중 헤라는 '센슈얼 인텐스 벨벳', '센슈얼 틴트', '루즈 홀릭 샤인'에서 레드 바이브 컬러를 제안한다. 각 제품별로 2가지씩 총 6가지의 다채로운 레드 색상으로 구성해 고르는 재미도 더했다. 대표 제품은 센슈얼 인텐스 벨벳 337호 레드 바이브로, 컬러가 선명하게 표현되며 부드러우면서 보송하게 마무리 된다.

Advertisement
이외에 라네즈 레드 바이브 립 컬러는 '실크 인텐스 립스틱'과 '스테인드 글라스틱'에서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고, 이니스프리 '리얼핏 매트 립스틱'의 6호 레드 바이브 컬러는 체리를 연상시키는 맑은 레드 컬러로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