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원광대학교 한의과대학 부속 광주한방병원 소아청소년과에서 4세부터 12세 미만의 저 신장 남, 여 청소년 90명을 대상으로 키성장촉진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을 실시하여 섭취 10주 후에 성장률이 크게 상승한다는 결과를 얻은 백수오-한속단 추출복합물 IPLUS-CWPU라는 신 물질을 주성분으로 한 키성장 전문제품 아이180플러스가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13억 인구를 가진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중국아이들의 키를 키우게 되었다.
Advertisement
아이180플러스로 화련그룹과 합자를 통하여 중국시장에 진출하게 된 파낙산제약 주식회사 홍상근 대표이사의 말에 따르면 "지나 20년간 매년 경장성장률이 10% 이상 고속성장을 하고 있는 중국이 최근 1가구 1자녀 정책을 철회하고 다자녀 가구정책으로 전환하면서 중국에서 아이180플러스의 판매액이 약 2,000만 불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아이들의 교육뿐만 아니라 외모에도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중국 부모들에게 입 소문을 탄다면 중국에서 아이180플러스의 매출 성장률이 매년 30%이상 고속 성장추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 회사는 이미 10년전에 키 성장 전문제품인 아이180플러스의 중국시장 진출을 염두에 두고 효능을 가진 천연식물 신 물질 백수오-한속단 추출복합물 IPLUS-CWPU에 대한 중국 내 기술보호를 위한 특허를 등록하였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또한 화련그룹의 관계자는 30년 동안 전 세계에서 개발된 다양한 상품들 중 우수한 상품을 중국에 소개하기 위해 수천 종류의 상품을 접해보았지만 아이180플러스처럼 훌륭한 제품은 처음이며 중국시장 사업제휴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