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전라남도 순천시의 입지 최중심에 위치한 조례동에 주)보광건설에서 공급하는"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의 견본 주택이 지난 금요일(7월5일) 오픈하였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2만 여명의 수많은 순천시민들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조례2차 골드클래스에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Advertisement
세대 구성을 살펴보면 전용면적 84㎡ A, B, C 3가지 타입 363세대와, 전용면적 114㎡ 50세대로 총 413세대이다. 기본적으로 선호도 높은 중형면적부터 희소성 높은 대형면적 까지 구성되어있어 다양한 실거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는 최대 동간거리 50m를 자랑해 넓은 동간 거리로 인한 단지 내 개방감은 물론 일조량 또한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교육환경 또한 좋다. 단지 바로 인근에 조례초가 위치해있어 도보로 3분이면 통학이 가능하며 강남여고, 동산여중, 금당고, 신흥중 등도 인접해 우수한 통학환경을 자랑한다.
Advertisement
또한 단지 바로 옆 어린이공원과 공용 주차장이 조성될 예정으로 단지 바로 앞에서 추가적으로 넉넉한 주차공간 이용이 편리하며, 입주민들이 언제든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녹지 공간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1순위 청약 조건은 순천(당해), 전남, 광주지역에 거주하는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이 경과 된 만19세 이상이 해당되며, 84㎡A, B, C 타입의 청약예치금은 200만원, 114㎡타입의 청약 예치금은 40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