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매회 다양한 출연자들과 함께 꿀잼 폭탄을 터트리고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 오늘(13일) 저녁 7시 미스터리 '마리텔 하우스'에서 진행될 생방송 라인업 공개했다. 이들은 한여름의 햇살처럼 빛나는 출연자들과 함께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폭발한다.
Advertisement
청량 비주얼을 뽐낼 EXO 찬열과 세훈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나긋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여에스더와 문세윤이 함께 출격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이들과 함께 김구라와 장영란의 '구라이브'에는 '자연인' 이승윤이 '건강 수호자'로 활약할 예정인 가운데, 정형돈과 장성규가 '무덤 TV' 4탄을 우주소녀 엑시와 함께한다.
Advertisement
'무덤 TV'에서 매주 레전드 짤을 생성하고 있는 정형돈과 장성규는 우주소녀 엑시와 함께 다양한 현피 대결을 이어나간다. 더욱 강력한 현피 도전자들과 점점 레벨업하고 있는 이들은 가상천외하고 폭소가 난무하는 '장기 자랑'을 통해 예비 시청자들을 폭소케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다양한 예능에서 '나긋한 독설가'로 활약하고 있는 여에스더는 '먹방 요정' 문세윤과 함께 진정한 이너 뷰티에 대한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두 사람은 '미녀와 야수'같은 극과 극 비주얼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무더위를 몰아낼 쓰나미급 웃음을 선사할 개성 있는 출연진이 예고된 가운데 끊임없이 몰려드는 오색빛깔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질 '마리텔 V2'에서 진행하는 생방송 사수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통해 훈훈함을 전달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재미와 감동, 지식과 생활 속 꿀팁을 동시에 선사하는 개성 짙은 출연자들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을 선보이며 호평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기발한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는 '마리텔 V2'의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