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승연은 자신의 굴욕담을 스스로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공승연은 트와이스 정연과 연예계 대표 친자매 사이. 공승연은 "동생과 함께 다니면 사람들이 나보다 정연을 먼저 알아본다. 집에서 엄마를 부르는 호칭이 '승연이 엄마'에서 '정연이 엄마'로 바뀌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그래도 동생이 인기가 많아서 뿌듯하다"며 훈훈한 자매애를 자랑했다. 또한 트와이스 정연과 수입차이가 난다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박지훈은 최근 있었던 워너원 데뷔 2주년 모임 후일담을 공개했다. 앞서 워너원 멤버들이 지난 7일 데뷔 2주년을 기념해 한 자리에 모였던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Advertisement
김민재는 듣기 좋은 저음의 목소리를 뽐냈다. 알고보니 김민재는 과거 엠넷 '쇼미더머니4'에 리얼비라는 예명을 가진 래퍼로 출연한 적 있었다. 김민재는 "어렸을 때는 내가 목소리가 두꺼운 줄 몰랐다. 아버지가 제일 두껍고 그 다음은 형이다. 내가 우리 집에서 가장 얇은 목소리"라고 가족 내력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박지훈과 김민재는 '1일 아이돌'을 결성, 브루노 마스의 'Uptown Funk'에 맞춰 춤을 췄다. 강호동은 "디스 이즈 리얼 저장"이라고 박지훈의 유행어를 활용해 응원을 보냈다. 두 사람은 비트에 맞춰 유연한 몸동작을 선보이며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