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진혁, 태국 팬미팅 성료 소감…"잊지 못할 날이 되었길"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프듀X101' 출신 이진혁이 팬미팅 성료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이진혁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행복했어요. 여러분도 행복하셨나요? 짧았지만 정말 강렬했고 감동적이었어요"라며 팬들에 인사했다. 이어 "제가 보답 드려야 할 무대에서 더 사랑을 받은 거 같아 너무 감격스러웠고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마음이 단단해진 시간이었습니다"라며 스태프들에게도 감사를 표했다. 그러면서 이진혁은 "또 이 무대를 보러 와 준 당신. 사랑합니다 잊지 못할 날이 되었길 빌며"라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진혁은 지난 15일 태국 BCC Hall에서 진행된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hailand'로 태국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이날 이진혁은 마이클 잭슨의 'XSCAPE(엑스케이프)'부터 솔로 버전으로 재구성한 '거북선', 업텐션의 '예뻐'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태국 팬들을 환호케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이진혁은 오는 10월 13일 대만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aiwan'을 개최할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