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이티즈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WONDERLAND' 무대의 첫 선을 보인다. 에이티즈표 행진곡으로, 웅장하고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신인답지 않은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곡으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온 에이티즈는 해외차트를 휩쓸며 글로벌 루키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 에이티즈만의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무대로 팬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Advertisement
5개월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AB6IX의 최초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타이틀곡 'BLIND FOR LOVE'는 데뷔곡 '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다 줘도 아깝지 않다'라는 남자의 패기를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트랙으로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멤버 임영민과 박우진도 랩메이킹에 참여해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한편 이번 주 '스튜디오 M'에서도 역시 특별한 무대를 만날 수 있다. 가수 미아, 개성 넘치는 3인 3색 밴드 새소년, 카다시바의 무대가 펼쳐진다. 가수 미아는 자작곡 'Insta lover(인스타 러버)'를 독점 공개할 예정. 피아노와 일렉트로닉 피아노의 연주 패턴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개성 넘치는 3인 밴드 새소년이 1년 4개월만에 신곡 '집에'를 '스튜디오 M'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Mnet '퀸덤'에서 AOA와 함께 강렬한 무대를 선보여 화제가 된 보깅댄스팀 카다시바의 'The Glow' 무대도 준비되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