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초등학교 벽면 새단장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실시

by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지난 26일 서울 동작구 신상도초등학교에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에는, 지난 2012년 우리은행 등 우리금융그룹 계열사에서 200억원을 출연하여 설립한 공익재단인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의 장학생 40명이 참여했다. 장학생들은 우리금융그룹에서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함께여서 더 좋은 우리'캠페인의 일환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했다.

장학생들은 오래돼 칠이 벗겨진 학교 담장을 나비, 꽃, 돌고래 등 밝고 화사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어린이들이 쾌적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활동을 위해 일러스트 드로잉 강의를 수강하는 등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위한 사전준비도 철저히 했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다문화 자녀 대상 장학금 지원 뿐 아니라, 장학생들의 지속적인 교류 및 다문화 인식개선 프로젝트 추진, 학술연구 등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교육, 문화, 복지 등의 사업을 통해 다문화가족이 한국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