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교-땐스의이해' 신도현 "실제로 큰 키 때문에 콤플렉스多"

by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신도현이 "실제로 큰 키 때문에 콤플렉스를 가지기도 했다"고 말했다.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누리동에서 열린 KBS2 드라마스페셜 '사교-땐스의 이해'(이강 극본, 유영은 연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175cm 큰 키가 콤플렉스인 대학생 한수지 역의 신도현, 166cm 작은 키가 콤플렉스인 대학생 이병현 역의 안승균, 그리고 유영은 PD가 참석했다.

신도현은 "모두가 자신만의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지 않나? 실제로 나 역시 큰 키 때문에 콤플렉스를 가진 시기도 있었다"며 "이 작품에서 중점적으로 봐주셨으면 하는 대목은 모두가 상처가 있고 그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알아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교-땐스의 이해'는 극과 극의 콤플렉스를 가진 두 남녀가 댄스 교양 수업에서 만나 서로의 간극을 좁혀 나가는 본격 고정관념 타파 로맨틱 코미디다. 신도현, 안승균, 김도완, 배윤경, 안길강, 백지원, 민도희, 김선영 등이 출연했고 이강 작가가 극본을, 유영은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늘(8일) 오후 11시 15분 방송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