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컬투쇼' 이하늬 "'블랙머니', 영화로 보면 쉽다…어마무시한 영화 될 것"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컬투쇼' 이하늬가 영화 '블랙머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영화 '블랙머니'의 배우 조진웅과 이하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영화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이다.

조진웅은 영화 '블랙머니'를 소개하며 "쉬운 영환데 무거운 소재다. 희대의 금융 스캔들이 있었고 은행을 헐값에 매입해 차액을 챙겼다. 우리 정부가 패소하면 우리 세금으로 다 갚아나가야 한다더라. 눈 뜨고 코 베인 격"이라며 "이 영화를 보면 앞으로 이런 상황이 생겨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라며 '블랙머니' 관람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하늬 역시 "시나리오를 보면 어려운데 영화를 보니까 쉽더라"라며 "조진웅 선배님이 또 '연기의 신'아니냐. 정말 많은 분들이 경주마처럼 연기해주셨다. 어마무시한 영화가 될 것 같다"고 기대를 내비쳤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