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입장]Mnet "아이즈원, 12월 日하이터치 행사 연기…앨범 일정 때문"

by
아이즈원. 스포츠조선DB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프로듀스48' 데뷔조 그룹 아이즈원의 일본 현지 행사가 연기됐다.

Advertisement
Mnet 관계자는 27일 스포츠조선에 "아이즈원의 이번 앨범 일본 발매가 연기됨에 따라 하이터치 행사도 연기하게 됐다"는 입장을 밝혔다.

앞서 아이즈원의 일본 공식 사이트는 "12월 6~8일 개최 예정이었던 일본 세번째 싱글 발매 기념 '특전 이벤트'에 대해 협의한 결과 연기하기로 했다. 걱정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아이즈원의 이번 일본 현지 행사는 하이터치회를 포함한 컴백 기념 이벤트로, 오는 12월 6일 도쿄 TFT홀 1000, 7일 오사카 ATC홀, 8일 도쿄 빅사이트에서 연이어 열릴 예정이었다. 하지만 해당 행사는 무기한 연기 및 환불 조치를 밟게 됐다. 아이즈원 측은 향후 일정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하겠다는 입장이다.

아이즈원은 지난 11일 발매 예정이던 첫 정규 앨범 '블룸 아이즈' 발매를 취소하고 사실상 활동이 중단된 상태다.

Advertisement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