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시즌2 버전으로,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맨'을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제2의 송가인'을 꿈꾸는 남자들이 모여, 보다 크고 넓게 트로트의 판을 키우며 대한민국 가요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전망이다.
Advertisement
이처럼 진성은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후배들의 간절한 부름에 마음을 움직여 심사위원으로 전격 참여하게 됐다. 진성 역시 '미스터트롯' 첫 녹화에 참여해 이 같은 후배들의 사랑에 깊은 감사함을 전하며 "나는 5, 60대 중장년층이 좋아하는 가수지 않나. '미스터트롯'에서는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에게 골고루 사랑받는 후배를 뽑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Advertisement
그런가하면 진성은 신나는 곡을 준비한 한 참가자의 무대에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겠는 듯 벌떡 일어나 무아지경 막춤을 추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진성이 너무 몰입한 탓에, 마시던 커피가 쏟아지면서 녹화가 중단되는 해프닝이 벌어져,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은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