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4일 밤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2019 연예계 연말 결산' 코너를 준비했다. '한밤'이 기억하는 순간을 조명하며 SBS가 낳은 화제의 커플들을 공개한 것.
Advertisement
당시 소지섭은 손예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 활동 중 '한밤'과 인터뷰를 가졌다. 조은정은 새내기 큐레이터로 톱 배우들의 인터뷰에 살짝 긴장한 상태.
Advertisement
조은정이 소지섭의 연애관에 대해 "달달하게 표현하느냐"고 묻자 그는 "앞에서 보다는 뒤에서 챙겨주려고 노력하는 편"이라고 답했다.
Advertisement
다시 본 화면에서 소지섭은 옆자리에 미모의 배우 손예진이 있었지만 인터뷰 내내 조은정을 바라보며 응시해 설렘을 유발했다.
소지섭은 지난 5월 한 매체에 의해 조은정과의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자 데뷔 24년 만에 처음으로 열애설을 인정했다.
소지섭과 열애 중인 조은정은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학과를 전공해 2014년에는 OGN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 2016년 연말부터 지난해 6월까지는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리포터로 활약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SBS '정글의 법칙'에서 만나 부부의 연을 맺은 강남 이상화 부부를 조명하고 현재는 SBS '동상이몽 2'에 출연 중인 근황을 함께 전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