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 2019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1위]제네시스BBQ,'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황금올리브치킨 출시 15주년 맞아

by

국민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BBQ의 '황금올리브치킨'이 내년 출시 15주년을 맞는다.

지난 2005년 프랜차이즈 그룹 제네시스 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황금올리브치킨을 출시한 바 있다.

제너시스 BBQ 관계자는 "BBQ 임직원들과 가맹점주는 BBQ 올리브오일로 혈관질환 예방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치킨을 만들어 낸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맛 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하며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BBQ는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에는 '극한왕갈비치킨'과 이국적인 별미음식을 치킨과 함께 맛 보는 '황금올리브 살치파파 치킨세트', 맵덕(매운맛 덕후)들을 겨냥해 출시한 '뱀파이어 치킨' 등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황금알치즈볼, 아란치니, 멘보샤 등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수의 사이드 메뉴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BBQ는 총 4단계의 오일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철저한 오일 컨디션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1단계는 가맹점 담당 슈퍼바이저의 정기 방문을 통한 오일 산가 측정 및 관리, 2단계는 중앙연구소의 품질보증팀 운영으로 매장 점검 및 교육, 3단계는 올리브 캠페인을 통한 소비자 평가단 운영이다. 마지막 4단계는 오일 관리 기준 미달로 시정 명령을 받은 가맹점 사장이 치킨대학에 재입소하여 QCS 교육 (품질, 청결도, 서비스) 교육을 이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