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비X박진영X싸이, 특급 만남 "전화 한 통에 밤늦게 달려와주신 싸이 형" [in스타★]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비가 박진영, 싸이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Advertisement
비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젠가 셋이 무엇인가 해보고 싶었습니다"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비와 박진영, 싸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자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세 사람. 이어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비는 "이번 '나로 바꾸자' 비디오를 처음 기획 할 때부터 재상형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전화 한 통에 밤늦게 달려와주신 재상이 형, 그리고 바쁘신 와중에도 곡 주시고 같이 듀엣 활동까지 해주시는 진영이 형 너무 감사드립니다"며 싸이와 박진영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비는 박진영과 깜짝 듀오를 결성해 지난달 31일 새 앨범 '나로 바꾸자' (duet with JYP)를 발매했다.

Advertisement
'나로 바꾸자'는 한 여자를 두고 다투는 두 남자의 이야기로, 강력한 8비트 리듬에 아날로그 사운드를 더한 90년대 대표 댄스 장르 '뉴 잭 스윙'의 분위기를 완벽히 재현한 곡이다. 박진영이 작사 작곡했으며,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싸이가 깜짝 출연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