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오뚜기 3세' 함연지, 父함영준 회장과 '쇼핑 하울'…회장님 최애템은?[종합]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아버지 함영준 오뚜기 회장과 쇼핑 하울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8일 함연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아빠와 딸의 인터넷 쇼핑 하울ㅣ오뚜기 회장님이 강추하시는 인생템은?! 햄아빠를 놀라게 한 햄연지의 쇼핑템까지 모두 공개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함연지는 "요즘 아빠가 집콕 생활 중 쇼핑에 빠졌다"라며 "재미있는 아이템들이 많아서 소개를 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또 함연지는 자신의 쇼핑템들을 공개하며 "매년 크리스마스 때 콘셉트를 정해서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낸다. 그래서 이번에도 미국에서 물건을 주문했다"라며 빨간색 앨프 잠옷을 공개했다.

함영준 회장은 "내 것도 있냐"라고 물었고, 빨간색 상의와 줄무늬 바지를 본 함영준은 "재미있겠다. 나도 입어 봐야겠다"라며 즉석에서 옷을 갈아 입고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여 귀여움을 자아냈다.

Advertisement
이후 함영준 회장은 과거 집에 불이 크게 났던 적이 있었음을 밝히며, 각종 안전용품인 소화기와 간이 완강기, 숨 수건이라는 물건을 소개했다.

함영준 회장은 "물건을 사고 쓸 줄 모르면 소용이 없다"라며 직접 아내와 집에서 완강기를 사용해 봤음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후 쇼핑 물건 소개를 마친 두 사람은 "불조심 하세요"라며 당부의 말을 건냈다.

한편,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다. 2017년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