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뷰티 에스트라가 겨울철 약해진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장벽짝꿍' 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최근 출시했다.
Advertisement
에스트라는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더마 코스메틱 연합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자랑하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본품과 수분영양소로 피부장벽 속 수분을 채워주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미니(40ml)가 함께 구성된 '장벽짝꿍' 크림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새롭게 선보이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최대 24%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장벽짝꿍' 세트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로 피부장벽 속 수분을 먼저 채운 이후, 아토베리어365 크림으로 피부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보습 관리 루틴을 권장하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Advertisement
특히, 에스트라의 베스트셀러인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적용한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 밖에도 아토베리어365 로션 기획세트를 비롯해 급민감 피부를 위한 '에이시카 스트레스', 트러블 케어를 위한 '테라크네365 라인' 등 에스트라의 다양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Advertisement
에스트라 관계자는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에스트라의 다양한 라인을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피부장벽 강화에 탁월한 아토베리어365의 최적의 조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