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엔제리너스, 티라미수 베이스에 다양한 토핑 더한 프리미엄 케익 3종 출시

by
Advertisement
엔제리너스가 프리미엄 티라미수 케익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Advertisement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케익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베이스에 생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가 듬뿍 담긴 '마스카포네&쇼콜라', △달콤하고 바삭한 쿠키가 토핑으로 듬뿍 올라간 '쿠키&크림', △생초콜릿과 고소하고 달콤한 흑임자 파우더가 듬뿍 토핑된 '흑임자&쇼콜라' 등 3종이다.

티라미수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로, 이탈리아어 'Tirare mi su'(나를 끌어올리다)에서 유래됐으며, 커피, 카카오, 마스카르포네 치즈, 계란 노른자, 설탕 등의 재료로 만들어진다.

Advertisement
엔제리너스에서는 지난해 9월부터 서울 주요지역 점포에서 테스트를 진행하며 고객 및 현장 의견을 반영하여 맛과 품종을 개선하고 '달콤함과 촉촉함이 만나 나의 하루를 더 즐겁게 하다' 라는 컨셉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외부활동이 제한되어 자칫 우울해질 수 있는 요즘 시기에 엔제리너스에서 준비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티라미수의 명칭처럼 기운이 나고 기분이 좋아지길 바란다"라며 "추운 날씨에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롯데잇츠 앱을 통하여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