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용규 이정후, 수비신들의 '트위스트 킹' 대결 승자는? [고척영상]

by
Loading Video...
Advertisement
[고척=스포츠조선 정재근 기자] 붙박이 중견수 이정후의 존재감에 베테랑 이용규의 경험이 더해졌다. 올 시즌 더욱 탄탄해진 키움 외야를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다.



Advertisement
7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키움 선수들이 스프링캠프 훈련을 했다. 이정후와 이용규가 동료 선후배들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 수비 실력을 선보였다.



이정후와 이용규는 박주홍, 박준태, 허정협 등 외야수들과 함께 수비 훈련을 했다.

Advertisement
그라운드볼을 잡아 송구하는 기본 훈련부터 시작된 훈련은 점점 난이도를 높여갔다. 등 뒤로 날아가는 공을 잡는 훈련에서는 오태근 코치의 구령에 맞춰 몸을 좌우로 돌리며 공에서 시선을 떨어뜨리지 않는 훈련이 반복됐다.



이 훈련에서 이정후와 이용규의 진가가 드러났다. 절정에 오른 이정후의 아름다운 수비와 베테랑 이용규의 녹슬지 않은 수비 훈련 모습을 영상으로 감상해보자. 고척=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붙박이 중견수 이정후와 베테랑 이용규의 합류. 올 시즌 더욱 기대되는 키움 외야진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