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스크린도 트롯 열풍ing"…'송가인 더 드라마' 1만 관객 돌파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설 연휴, 안방에 이어 극장가를 점령한 '송가인 더 드라마'가 뜨거운 호평 속 1만 관객을 돌파했다.

Advertisement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 무비로 설 연휴 남녀노소 모두에게 최고의 선물로 등극, 네이버 평점 9.7점, 메가박스 평점 9.8점을 기록하며 극찬 속 1만 관객을 돌파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 화려한 볼거리와 송가인의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엄마 아리랑'까지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구성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가인이어라'의 공연 실황을 고화질의 스크린과 압도적인 5.1채널 음향으로 담아내 공연의 생생함을 스크린을 전하며 개봉 이후 연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Advertisement
모두에게 행복하고 벅찬 시간을 선물하며 흥행을 이어오고 있는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메가박스 현장과 홈페이지, 모바일 그리고 티몬에서 예매 가능하며,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