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날 한 매체는 지드래곤과 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며 주로 지드래곤이 살고 있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고급빌라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YG엔터테인먼트 내에서도 공공연한 비밀이고, 제니의 어머니 또한 이들의 관계를 알고 있다는 설명이다.
Advertisement
지드래곤의 열애설은 벌써 3번?다.
Advertisement
또 "열애나 결별을 인정하고 안하고는 개인의 문제다. 나는 유명인이기 때문에 여자분에게 피해가 갈거라고 생각한다. 만약 나와 만났던 사람 중 오픈하고 싶다면 오픈했을 거다. 여러가지 문제상 대중에게 알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1988년생인 지드래곤은 2001년 '2001 대한민국 힙합 플렉스-지드래곤'으로 데뷔, 2006년 빅뱅으로 데뷔했다. 이후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판타스틱 베이비' '에라 모르겠다' 등 발표하는 곡을 모조리 히트시키며 대한민국 가요사에 획을 그었다.
이와 함께 국내 최고의 패셔니스타이자 인플루언서로서의 영향력도 보여주고 있다.
1996년생인 제니는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 국내 걸그룹 최초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2위를 차지하고 영국 오피셜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진기록을 썼다. 또 레이디 가가, 셀레나 고메즈 등 팝스타들과의 협업으로 꾸준히 해외 팬덤을 확장하고 있다.
또 솔로앨범 '솔로'로 신드롬을 불러오기도 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