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람과 자연을 함께 생각하는 건축자재 전문기업 우딘의 브랜드 '우딘HAUS'가 연이은 드라마 제품협찬 및 제작지원에 나서며 2021년 실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시한다.
Advertisement
지난 15일 첫 방송된 KBS2TV 일일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죽음까지 내몰렸던 한 여인이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송두리째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다. 배우 이소연, 최여진의 연기 대결과 명품 조연 군단의 출연으로, 짜릿한 복수의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우딘HAUS는 두 드라마에 도어, 보드, 몰딩, 시트 등 실내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 및 제작지원함으로써 2021년 인테리어 트렌드를 간접적으로 제안한다. 주인공들의 집과 회사를 통해 우딘이 선보이는 실내 인테리어 자재를 엿볼 수 있게 됐다.
Advertisement
우딘 관계자는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는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안녕? 나야!'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안정적인 인테리어를 만드는 우딘의 제품을 볼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면서 "코로나19로 홈 인테리어, 레이어드홈이 트렌드가 된 만큼 시청자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드라마 협찬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한편,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와 '안녕? 나야!'를 통해 선보이는 우딘HAUS의 다양한 제품은 인천 원창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전시장과 공식 홈페이지 E-카탈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