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제품 카테고리는 장소와 사용 목적에 따라 △위생가전 △생활위생 △욕실위생 △주방위생 4가지로 간결하게 분류했으며,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페이지 내 제품 소개 항목도 품명과 가격, 핵심키워드 위주로 정리했다. 그리고, 홈페이지 하단에는 휘아 제품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과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집꾸미기에 관심이 높아진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Advertisement
'계절의 향, 포근한 품'은 포근한 느낌의 파우더리 향에 플로럴 향을 더해 샤워 후 바디뿐만 아니라 욕실에도 잔향이 오래 남는다. '계절의 향, 쉼'은 이국적인 향 베이스에 시크한 플로럴 계열의 향이 더해져 여행을 가지 못하는 현 시국에 휴양지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뽀송허그타월'은 오스트리아 섬유 연구소와 독일 호엔슈타인 연구소가 3세 미만의 영유아가 사용하는 섬유 제품 중에서 유해물질 무첨가 제품에만 오코텍스 인증 마크를 받았다. 대나무 펄프에서 추출한 셀룰로오즈로 제작돼 각종 박테리아, 곰팡이, 진드기 서식 억제를 도와줘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타월 제품들에 비해 세탁 후에도 부드러움이 유지되어 섬유유연제가 필요 없어 환경과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다.
Advertisement
한편, 2019년 9월 론칭한 휘아는 D2C 전략과 미니멀한 디자인, 뛰어난 품질력을 앞세워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김희철 칫솔 살균기로 불리우는 'UV-C 이클리너'를 비롯해 살균가습기 '위에어', 초음파세척기 '웨이버',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컵', 프로폴리스 함유 '푸카치약', 5중 필터 '바른샤워기' 등이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