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그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낯선 불편함에 마주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긴 바 있다. 번식견 농장에 간 글로벌 스타 다니엘 헤니와 피겨 스케이팅에 처음 도전하는 빙속여제 이상화의 모습이 그려지며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다.
Advertisement
이어 내일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자발적 불편 챌린지들이 그려져 시선을 끈다. 빙속여제 이상화의 빙판 위 다른 스포츠 즐기기, 연예게 대표 주당으로 소문난 허재의 일주일 금주 챌린지, "말하는게 불편하다"는 김종민의 의사표현 제대로 전달하기 등 더 나은 내일의 나를 위한 이들의 야심찬 도전이 이어져 재미와 감동을 모두 예고하고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출연진들이 '업글인간'의 첫 방송 관전 포인트를 직접 공개해 기대를 더했다. 딘딘은 "기대하셔도 좋을 만큼 색다른 '챌린지'하는 모습들이 나온다", 김종민은 "새롭고 삶이 풍성해진 느낌"이라고 각각 전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이민정은 "생애 첫 MC에 도전한 '업글인간'이 여러분께도 공감과 힐링이 되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 이어 신동엽 "스트레스를 유쾌하게 승화하는 법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마이걸 승희 역시 "신선한 충격 받으실 것"이라고 예고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