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대한민국의 오는 5월 19일 개봉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분노의 질주9'을 만날 수 있는 최초 개봉으로 확정됐다. 기존 북미보다 37일이나 빠른 개봉을 발 빠르게 확정한 국내 개봉이 최근 중국 개봉일이 발표되면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일로 전격 결정됐다. 오는 5월 19일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공개되는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5월 21일 중국, 대만을 이어 6월부터 북미와 유럽, 일본으로 릴레이 개봉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대한민국의 전 세계 최초 개봉은 글로벌 극장가의 활기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 된다.
Advertisement
공개된 '분노의 질주9' 메인 포스터에는 오리지널 패밀리들의 모습이 모두 담기며 지상 최강의 팀워크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존 시나와 샤를리즈 테론 또한 포스터에 등장하며 이들이 펼칠 얼티메이트급 맞대결에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포스터에서 이목을 집중시키는 부분은 예고편에도 모습을 드러냈던 대형 탱크트럭의 액션 장면이다. 그 동안 탱크, 잠수함 등 시리즈 별 최강의 시그니처 액션을 선보였던 '분노의 질주' 시리즈인 만큼 이번 '분노의 질주9'에서도 시그니처 액션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Advertisement
이처럼 최강의 팀워크로 지상, 상공의 경계를 뛰어넘고, 불가능을 넘어서는 액션을 선보일 '분노의 질주9'의 메인 포스터가 전 세계 영화팬들의 심장박동을 고조시키고 있다.
Advertisement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가장 가까웠던 제이콥(존 시나)이 사이퍼(샤를리즈 테론)와 연합해 전 세계를 위기로 빠트리자 도미닉(빈 디젤)과 패밀리들이 컴백해 상상 그 이상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빈 디젤, 존 시나, 성 강,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즈, 조다나 브류스터, 나탈리 엠마뉴엘, 헬렌 미렌, 핀 콜, 짐 파랙, 카디 비 등이 출연했고 '분노의 질주' 전 시리즈를 연출한 저스틴 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5월 19일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하며 북미에서는 6월 2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