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어 "24일 현욱과 O.V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직후 관련 스태프들 포함 검사를 진행했으며, 25일 오전 검사 결과 추가 확진자 없이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 현욱과 O.V는 현재 생활지원센터로 이동하여 격리 치료 중에 있으며, 남은 멤버들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격리에 들어갔다"며 "디크런치의 '마이 네임(My Name)' 활동은 종료됐으며, 향후 모든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재전달하겠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디크런치는 지난 2018년 싱글'0806'으로 데뷔한 9인조 그룹이다. 지난해 말 멤버 현우가 허리 부상으로 팀을 탈퇴, 8인조로 재편됐다. 이들은 6일 새 미니앨범 '데이드림(DAYDREAM)'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었다.
Advertisement
안녕하세요 아이그랜드코리아입니다.
Advertisement
어제(24일) 현욱, O.V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직후 관련 스태프들 포함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금일(25일) 오전 검사 결과 추가 확진자 없이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디크런치의 'My Name' 활동은 종료됐으며, 향후 모든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재전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 및 직원, 스태프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