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4일 금요일 오후 6시 진행될 쇼핑 라이브에선 '베리나히쑤' 골키퍼 조수혁과 장내 아나운서 이상연이 진행을 맡고, 특별 게스트로 재기발랄한 '국대 풀백' 홍철이 출연해 쇼핑 라이브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30분간 라이브가 진행되고, 라이브 방송 종료 후 당일 자정까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Advertisement
이번 라이브에서 판매될 유니폼은 22일 동해안더비, 포항과의 홈경기에서 선수단이 착용할 예정으로 울산의 상징인 호랑이 무늬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유니폼 오른쪽 팔에 부착된 패치는 문수축구경기장의 20주년과 현대건설기계를 상징하며 패치 중앙에는 실제 문수축구경기장 건축에 사용된 현대건설기계의 굴착기가 그려져 있다. 현대건설기계 브랜드 데이를 기념하여 기존 스폰서 마킹의 틀을 깨고 양쪽 어깨와 가슴 하단에 현대건설기계 로고를 과감히 사용한 이번 유니폼은 남미 지역 클럽 유니폼, 레이싱 유니폼을 연상시킨다는 평가다.
Advertisement
리틀프렌즈 멤버십은 멤버십 카드, 어린이 레플리카, 미타 종이저금통, 미타 스티커 2종으로 구성돼 판매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에는 미타 휴대폰 거치대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멤버십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구매한 레플리카에 원하는 선수의 친필사인과 축구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Advertisement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