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최병길♥' 서유리, 의미심장 글 "생각이 많을 나이…3x짤"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성우 서유리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

Advertisement
13일 서유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각이 많을 나이...3x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유리는 계단에 앉아 멍한 눈빛으로 무언가 생각에 빠진 모습이다. 특히 서유리는 남편이 선물한 고가의 핸드폰 케이스를 옆에 메고 있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서유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이 사준 폰케이스. 새 휴대폰과 찰떡이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유리가 최병길PD에게 선물 받은 명품 케이스 인증샷이 담겼다. 해당 제품은 186만원대의 고가. 서유리를 위해 '플렉스'를 한 최병길PD의 통 큰 면모가 돋보인다.

평범한 자랑글이지만 한 네티즌은 "명품 과시용인 듯"이라고 서유리를 지적하는 듯한 댓글을 남겼다. 이에 서유리는 "오늘 기념일이거든요…그래서 자랑 좀 해봤어요 죄송해요…"라고 답했다.

Advertisement
결국 네티즌들은 서유리의 핸드폰 케이스 때문에 갑론을박이 벌어졌고, 서유리는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기념일 선물 받은 게 이런 파장을"이라며 거듭 사과했다.

한편, 서유리는 지난 2019년 8월 최병길 PD와 결혼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