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현종합 문승용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회사 내 교육시 어린이 교통안전 추가할 것"

by

위생기기 전문 제조기업 '(주)삼현종합'의 문승용 대표가 지난 12일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였다.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 주최로 시작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교통문화 정착의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담긴 패널을 든 사진을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문승용 대표이사는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이 챌린지를 계기로 어린이를 가장 먼저 보호하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자리 잡길 바라고, 회사 내 교육 시 항상 어린이 교통안전 내용을 추가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승용 대표이사는 표경원 애경화학(주) 대표이사로부터 지목을 받았으며, 다음 참여자로 아우디 태안모터스 서덕중 대표이사와 법무법인 세창 대표변호사(前대한변호사협회장) 김현 변호사를 지목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