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방송에서는 숨겨둔 발톱을 드러낸 '끝판 빌런' 백성미(차지연 분)가 사설 감옥에 수감돼있던 죄수들을 자신의 편으로 포섭,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에 복수할 것을 종용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백성미는 장대표(김의성 분)와 최주임(장혁진 분)을 인질로 삼고 최민(서한결 분)과 조종근(송덕호 분)이 안고은(표예진 분)과 강마리아(조인 분)를 납치하는가 하면 '유데이터 전략기획실'의 이실장(김재영 분)이 백성미의 부하들과 손잡고 김도기에게 역복수를 감행하는 등 숨 쉴 틈없이 휘몰아치는 전개가 시청자들의 두 눈을 사로잡았다. 과연 김도기가 백성미와 빌런 크루를 처단할 수 있을지 어느 때보다 궁금증이 치솟은 상황.
Advertisement
이어진 스틸에서는 화가 머리끝까지 오른 이제훈이 차지연의 목에 칼을 겨누며 위협을 가하고 있어 시선이 집중된다. 이제훈의 살기 어린 눈빛에서 그의 분노지수가 최고치를 찍었다는 걸 엿보게 한다. 한편 차지연은 공포감을 느끼면서도 결코 지지 않는 매서운 눈초리를 드리우고 있어 보는 이의 숨을 멎게 한다.
Advertisement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오늘(22일) 밤 10시에 14회가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