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이, 완벽 몸매의 비결은 '운동 또 운동'…체지방 26%→18%의 비밀 공개

by
사진=유이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가수 겸 배우 유이가 끊임없이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하는 모습을 과시했다.

Advertisement
유이는 15일 자신의 SNS에 "네가 그 유명한 근엄이구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유이는 사진 속에서 운동중 나타난 '근엄이'라는 이름을 가진 강아지와 인증샷을 촬영했다.

Advertisement
최근 벌크업을 성공한 유이는바디프로필에 도전한 두 달 만에 체지방을 3kg 감량하고, 체지방률을 26%에서 18%까지 줄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연예인 트레이너로 유명한 김대현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하며 끝없는 자기관리를 이어가고 있다. 김대현 트레이너는 유이를 비롯해 송강 임수향 이상이 등 스타들의 전담 트레이너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무에타이 국가대표와 이종격투기 선수로 활약하다 트레이너로 변신한 김대현은 각종 방송 등에도 출연해 운동팁을 전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유이는 최근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한층 건강해진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