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이번 조사는 전체 48개 산업, 총 276개 기업과 기관의 고객 대면 접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산업 부문에서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총 5개의 평가 차원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Advertisement
또한 제품 에러 코드를 인식해 자가 진단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고, 간편하게 A/S 접수도 가능해 소비자가 보다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해당 서비스를 통해 업로드한 사진은 가까운 공식 대리점과 A/S 엔지니어에게 공유 되어 자가 조치가 어려워 유선 상담이 이뤄지는 경우에도 보다 빠르게 문제점 파악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경동나비엔 전양균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항상 고객의 곁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 결실로 업계 최초로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 서비스, 비대면 영상 서비스와 최근 운영 중인 AI 서비스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었다."며 "최상의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제품은 물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혁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 고객의 삶에 본질적인 만족감과 행복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