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고기가 여자친구와 다녀온 전주 여행기가 담겼다. 최고기는 여자친구와 함께 커플 한복을 입으며 전주 한옥 마을을 돌아다닌 모습. 공개 열애 중인 최고기는 당당하게 여자친구의 사진도 게재했다. 이에 전처 유깻잎도 박수 이모티콘을 보내며 쿨하게 축하해줬다.
Advertisement
'우리 이혼했어요' 종영 후 최고기는 지난 3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열애 중이라고 직접 밝혔다. 당시 최고기는 최고기는 "딸 솔잎이는 모르고 (유)깻잎님은 알고 있다. 만난 지는 얼마 안 돼서 풋풋하고 아름답고 두근두근 거리고 예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고기는 "일하고 방송하고 편집하고 쇼핑몰하고 하면서도 연애까지 하게 된 게 놀랍기는 한데 공백기가 좀 컸다. 1년 조금 안 되게 공백기가 있었다"며 "내가 먼저 사귀자고 얘기했는데 여섯 번 정도 까였다. 그러다 사귀게 됐다"고 사귀게 된 과정을 고백했다. 유깻잎 역시 "나쁘게만 바라보지 말아주시고 응원해달라. 영상 언급 전부터 저에게 이미 이야기해주셨던 부분이고 저도 존중하고 매우 응원한다"고 최고기의 열애를 응원했던 바.
Advertisement
이에 한 네티즌은 "진짜 아메리칸..댓글 봐봐 유깻잎"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또 다른 네티즌은 "심지어 '우이혼' 작가"라며 놀랐다. 결국 최고기는 "촬영하면서 만난 적 없어요. 심지어라는 말은 그런 식으로 유추하게 만드니 댓글 조심히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