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원교육, 8~11일 서울 코엑스서 열리는 '제47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by
Advertisement
장원교육은 7월 8~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7회 서울 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장원교육은 이번 유교전에서 영유아를 위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 균형 있는 발달을 돕기 위해 누리 과정을 반영했으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동요와 놀이 등을 활용해 성장 발달에 필요한 학습을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나는 동요와 챈트로 한글을 배우는 '척척 리듬한글', 놀이 활동으로 유아부터 중국어를 익힐 수 있는 '장원 세이펜 중국어', 체계적인 독서 활동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한자 학습 '천지한자' 등 장원교육의 인기 영유아 교육 상품을 소개한다.

Advertisement
장원교육 부스 방문 및 상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부스 방문만 해도 교육 브로마이드 등을 증정하고 매일 3회 룰렛 이벤트를 통해 도서, 문구류를 선물한다. 또한 유교전 현장에서 장원학습지를 신청하면 하면 그림한자 사전과 공부방 등 교과목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 유아교육기관 전용 교육 프로그램 상담과 함께 교구 및 도서를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유교전을 통해 한글부터 중국어, 수학 등 장원교육만의 유아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할 계획"이라며 "부스에서는 아이에게 맞는 교육 프로그램 상담은 물론 부스 방문 및 현장 입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한편 제47회 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다. 특히 이번 유교전은 온·오프라인 행사를 동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오프라인 전시는 코로나19에 대비해 철저한 방역을 준비하고 있으며, 정부지침에 따른 안전사항을 준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