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스트리아 정답 여행은 수도 비엔나부터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를 따라 바하우, 인스부르크, 알프스의 최고봉 그로스글로크너까지 함께 하는 10일간의 여정으로 기존의 많이 알려진 관광지가 아닌 히든 플레이스를 방문하는 것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오스트리아의 아름다운 도시와 청정자연을 순례하며 클래식 명곡은 물론 거장의 미술 작품까지 마스터할 수 있는 일주여행이다.
Advertisement
이번 여행은 단순히 오스트리아 곳곳을 여행하는 코스가 아닌 오스트리아 거장의 미술 작품까지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다. 특히 요제프 하이든을 만날 수 있는 에스테르하지 궁전투어, 거장 클림트의 키스&유디트 등을 전시하는 벨베데레 상궁 투어, 다채로운 예술작품들을 감상하는 빈 미술사 박물관 투어까지 루벤스, 렘브란트, 라파엘로 등 이름만으로도 깊은 무게가 느껴지는 거장의 그림을 가까이에서 관람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이와 함께, 쿠어살롱 저녁 음악회를 통해 요한 스트라우스와 모차르트의 곡들을 음악의 도시 비엔나에서 감상하는 뜻 깊은 시간도 가진다. 이번 오스트리아 여행은 힐튼 비엔나 5성급 2박을 포함한 여행 전 일정을 특별히 선별한 4~5성급 호텔 숙박과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점심과 저녁은 엄선된 현지 맛집을 방문할 계획이라 여행객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
Advertisement
오스트리아 정답 여행은 9월 23일, 10월 21일 출발을 계획해, 여행자를 모집하고 있다.
Advertisement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